『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제주 』

제주여행 다섯째날 세엣

Jimin♥ 2011. 10. 4. 07:58
반응형
외돌개를 갔다가 맛있는 오분자기를 먹기위해 중문단지 중앙으로 이동ㅋㅋ
아쉽게도 핸폰에는 사진이 없는 관계로 디카사진 포스팅할때 올려야겠다
아무튼 우여곡절끝에 찾아가 맛있게 먹고
소화좀시킬겸 이뿐까페로이동ㅋ
이 까페도 구석구석 이쁘게 찍은사진은 디카사진에ㅜㅜ
아무튼 내맘에 쏘옥 들었던 까페ㅋ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면서 수다 또 수다ㅋ









한참수다를 떨고 나와서 이중섭거리로 이동




여긴 실제 이중섭화가가 살면서 그림을그렸다는곳
현재는 새주인이 살고 있었고 사람 한명 누울수 있는 공간의 이중섭방만 공개가 됬었다.




이중섭 거리에 위치한 이중섭 미술관
입장료는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했던걸로 기억
이것도 디카에ㅜㅜ




이중섭 그림중 가장 유명한 그림앞에서 한컷ㅋ
물론 저건 복제품이다ㅋㅋ
안에선 사진을 못찍고 저앞에선 찍을수있다
난 이중섭화가는 그냥 소그렸던 화가로만 알고있었고 그 외의 작품에 대해서는 알지못했었다
이중섭화가는 살아생전엔 빛을 못보고 가난에 허덕이며 살았었다고 한다
그리고 젊은나이에 생을 마감ㅜㅜ
비록그는 죽었지만 훗날에라도 이렇게 그의 작품이 빛을 보게 되어서 참 다행스런 일인것같다
이렇게 제주여행의 넷째날은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