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제주 』

제주여행 다섯째날 두울

Jimin♥ 2011. 9. 29. 08:04
반응형
해변가에서 올라와 롯데호텔 로비에 있던 내가 완전좋아하는 키티양 발견ㅋ
롯데 호텔 사층이였나?아무튼 한층이 전부 키티로만 꾸며져있다고함
사진보니까 나두 자고 싶다구ㅜㅜ







위의 사진은 나의 여행의 동행자Kayla 핸드폰사진ㅎ
자세히 보면 내가 있음ㅋㅋ

아래사진은 외돌개 가기전 잠깐 들렸던곳인데 어딘지 까먹었다.
디카사진엔 어딘지 찍었을텐데 댄장ㅋㅋ




외돌개도 한번도 안가본곳이라 함 방문해줬다ㅋ
대장금 촬영지로도 유명한곳ㅋ






바다에 덩그라니 혼자 솟아있는게 난 왜 슬퍼보이는지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