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제주 』

제주여행 다섯째날 하나

Jimin♥ 2011. 9. 29. 07:51
반응형
바베큐 파티때 만난 일생들 오토바이ㅋ
오토바이 투어도 괜찮을거 같긴한데
이것도 더운날은 무리일듯싶다
온몸을 긴팔과 마스크 모자 다 가리고 탄다
그것도 뜨거운 땡볕에ㅜㅜ
차가 최고인듯ㅋ

아침일찍나와서 중문단지로 이동해서 신라호텔과 롯데호텔산책^^
뜨거운 태양에 매일매일 지쳐있다가 아침에 산뜻하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니 기분이 너무좋았다ㅎ

호텔 답게 참이뿌게 잘꾸며놔따ㅋㅋ











롯데 호텔을 둘러보고 중문 해수욕장으로 이어져 있는 계단이 엄청 많은 산책로를 따라 해변으로 내려갔다



너무너무 아름다운 바다다ㅎㅎ





바다의 파도치는 순간에 맞춰 이뿌진 않지만 내 발도 찰칵 찍어주시고 나의 이름 써니도 써주시고ㅋ








으헤헤 즐거우 아침 산책놀이ㅋ
하루하루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시간들이 다가올수록 뭔가 벌써 꽉막히는 느낌ㅜㅜ
엉엉엉 제주에서 살고 싶다구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