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21)
a형 독감에 걸리다 ​ 회사에서 옮았.... 그냥 감기인줄 알았는데 에이형 인플루엔자 라고 의사선생님이... . . ​ 그래서 처방 받은 타미플루 몇년전 신종플루가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을때에도 걸리더니 ㅠㅠ 평상시엔 잘안아픈데 한번 아프면 이렇게 크게 고생하네요 ㅠㅠ 전염성 강한 독감이라 집에서도 마스크 쓰고 있고 될 수있음 가족과 격리 되는게 좋다고.. 그래서 그저께부터 엄마가 제 방으로 밥과 간식들을 날라주고 계세요 ㅠㅠ 연말이랑 새해엔 병과 함께네요 우울하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a형독감 #a형인플루엔자 #독감 #타미플루
간만에 소이캔들 만들기 ​ 오랫만에 여자놀이좀 했어요 ㅎㅎ 집에 왁스랑 향오일이 남아있길래 소이캔들 급 만듬 ㅋ 나혼자 다 써버릴꺼라 장식은 대충대충 ㅋ . . ​ 이중 한개는 친구 클스마스선물로 주고 그 친구에게 두개 더 뺏겼.... . . #소이캔들 #소이캔들만들기 #소이캔들선물 #소이왁스 #캔들 #캔들만들기
유니콘 건담&원피스 직소퍼즐 1000 ​ ​​유니콘 건담&원피스 직소퍼즐 1000 건담 선물은 고맙지만... 하아 원피스 직소퍼즐 1000은 좀... . . ​ 원피스 직소퍼즐1000 이거 선물 맞는거겠죠??? 나 죽으라는거...아니겠죠??? 원본 이미지도 없는데 어떻게 맞추지... 직소퍼즐 자체를 첨 접하는데... 일년안엔..할수 있는거죠??? . . ​ 하아 ...걱정된다 . . #직소퍼즐 #유니콘건담 #건담 #건담프라모델 #직소퍼즐1000 #원피스직소퍼즐 #루피직소퍼즐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이벤트 . . ​ 스타벅스 매년 시작하는 다이어리 증정이벤트 ​ 항상 행사음료 + 그냥음료 마구마구 마셔야 주는!!! 이번년도는 아리따운 천사님이 저에게 주셨어요 전 단 세잔만 마시고 겟!!! . ㅋ ​ 일단 천사님은 먼저 올클리어 하시고 핑크다이어리를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 . ​​ 그다음 기본음료 제가 세잔 마시고 마지막 크리스마스 음료 천사님이 냠냠 그리고 한판더 올 클리어!!! . . ​ 드디어 다채웠어요 근데...근데... 회사건물 스타벅스에도 번화가 스타벅스에도 2017 스타벅스다이어리 핑크 컬러는 모두 품절 ㅠㅠ 민트도 컬러는 이쁜데 너무 크고 레드는 너무 강렬해서 눈아프고 블랙은 생긴거 자체가 우중충한 저에겐 더 우중충하게 만들어줄 뿐이고 ㅠㅠ 결국..
맥북프로 레티나 15인치 애플케어 ​ 맥북을 구매하고 초반부터 애플케어를 먹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다가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 . ​ 맥북 프로 15인치 애플케어를 구매하기까지도 고민했지만 어디서 구매하느냐도 고민이였죠... 오프라인 매장이냐 온라인이냐... 애플케어의 오프라인 매장가격은 390,000원 어마어마 하죠... 결국 온라인구매로 결정 294,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후후 . . ​ 요 얇은 상자 하나가 애플 정가기준으로는 어마하게 비쌉니다 . . ​ 애플케어 뒷면에는 수리 보증기간을 1년에서 2년을 더 플러스 해주며 전화지원도 90일에서 수리보증기간과 동일하게 업그레이드 됩니다 . . 요까짓게 머라고... ​ ​ 애플케어 안에 내용물을 보면 더 기가차죠 ㅋㅋㅋ 종이 몇장 달랑 ㅋㅋㅋ . . ​ 일단..
호계시장 핫도그 ​ 목디스크로 시술받고 통원치료로 병원에 갔다가 회사분이 맛있는 핫도그 집이라고 알려주셔서 가게된 핫도그가게 ㅎㅎ # ​ 가격은 단돈 천원!!! 소세지도 일반 핫도그 가게에서 쓰는 소세지가 아닌 가격은 알수없지만 어찌됐든 더 좋은 소세지에 얇게 밀가루를 입히고 그위에 빵가루 ㅎㅎ # ​ 튀김이 얇아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2주뒤에 병원 예약 또 있는데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호계시장방문하실 일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ㅎㅎ # #핫도그 #호계시장핫도그 #호계맛집 #호계동맛집 #맛있다
병원 입원하다 ​ 오랫만의 블로그인데 병원입니다 오랜 회사생활로 인한 어깨 근육 뭉침과 목 아픔을 안고 살아가고 있었는데요 두세달전부터는 잠까지 못자게 되서 참다참다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 병원엘 왔습죠 흠흠 추간판탈출증 흔히 알고 있는 디스크 판정 엑스레이 엠알아이 검사결과 목디스크 판정 ㅠㅠ 일다목에 목뼈두개가 신경을 누른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경성형술이라는 시술을 받았어요 모두들 목관리 잘하세요 스마트폰은 손으로들고 눈높이에 맞춰서!!! 컴퓨터는 허리 탁!피고 모니터와 눈높이 필수! 아프고 나니 왜 진작안그랬나 후회되네요 ㅎㅎ
천원주고 구매한 안경걸이 ​ 집에 있는 러그가 털이복실복실한 겨울용이라 저렴이 러그를 살겸 버터 방문!!! # ​ 버터에서 천원에 팔던 안경걸이를 집어 왔어요 ㅎㅎ 콧수염이 귀욤 ㅎㅎ 인테리어 효과도 보는듯한 천냥 안경걸이 랍니다앙!! 여러개 집어올껄 그랬어요 선글라스용으로도 ㅋㅋ 오늘 다시 사러가볼까요??ㅎㅎ # #안경걸이 #안경꽂이 #천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