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삼천리자전거 비바체:D

Jimin♥ 2015. 5. 22. 06:50
반응형
이뿌니 나의 자전거를 소개해요:)

나도 자출이란걸 해보고싶었다?

그래서 자전거를 폭풍검색♡

며칠동안 폭풍검색하다 맘에드는 자전거를 발견!


바로!

삼천리자전거 중 비바체라는 모델이였어요

고급스런 블랙과 강렬한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비바체로 선택!

사자마자 근처 대리점가서 공기압등 이것저것 체크받고 달려보았습니다

점검비명목으로 이만원이들었지만 나의 안전을 위해♡

미니벨로 주제에 7단기어라고 나름 빠릅니다ㅋㅋㅋ

달리다가 까페앞에 살짝주차하고 커피를사들고 나오는데 자나가던사람들이 자전거 이뿌다고 대화하면서 가드라구요ㅎㅎ

뿌듯♡

접이식이라 보관시 집에서해도되서 너무좋은것 같아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