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갤럭시 노트3 개봉기]Sunny의 3G 탈출기! 드디어 LTE A다!

Jimin♥ 2013. 9. 27. 22:44
반응형

 

 

드디어! 드디어 ! SUNNY도 3G에서 탈출했어요!

 

호주에서 돌아왔을때 당시 아이폰도..갤2도 나온지 좀 되었었고, 다른거 기다리자니 답없고..

 

그래서 갤2를 샀었는데요! 제가 호주에서 돌아온지 벌써 2년이 지났나봐요!

 

약정도 끝났고 때맞춰 노트3가 출시되고~ 유후~~

 

원래 위약금 물고라도 지투로라도 바꿀까 했지만! 참았습니다!

 

참고 또참고!

 

드디어 갤럭시노트3를 장만했습니다요!

 

 

 

 

 

 

노트3 케이스입니다.. 뭔가 친환경적인 분위기가 나네요~ 나무 문양이지만 그냥 상자라는거 ㅎㅎ

 

어찌댔든 착한기변과 중고폰보상등등해서 106만원보단 싸게 샀지만 그래도 가격이 비싸긴하네요!

 

좀더 지켜보고 살까하다가 핸드폰 수명기간이 2년이란 말이있자나요...

 

제핸펀이... 맛이 잘가고 그래서 어쩔수 없이 바꿨습니다요!

 

 

 

 

 

상자를 열어보면 두둥! 드디어 노트3와의 첫대면이네요 ㅎㅎ

 

디자인은 갤럭시S2의 확대판이라고나 할까요?

 

정말 딱 확대시놓은듯한!!

 

 

 

 

 

전원을 키니 LTE A~ A글씨에서 반짝반짝ㅎㅎ

 

 

 

 

 

 

 

노트3의 전 구성품입니다.

 

호좁한 간단설명서가 들어있구요(홈페이지가면 제대로 된걸 볼수 있어요)

 

배터리여유분 1개와 케이스!

 

그리고 터치펜 교환심이 들어있고 칼국수형태의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와 연결잭!

 

 

 

 

 

 

연결잭은 USB3.0포트로 되어있어서 파일전송할때 엄청 빠를것같습니다..만.!

 

 

우리집 컴터는 똥컴이라 지원이 안된다는 사실.ㅠ.ㅠ

 

 

 

 

 

 

 

제가 기존에 쓰던 S2와 비교해보았어요~

 

S2는..애기같다는....:)

 

 

 

 

 

 

2년간 정들었던 S2를 보내기위해 정리를 했어요

 

케이스도 버리지않아서 그대로 가지고 있어서 다 한꺼번에 반납하려고합니다.

 

뭔가 되게 아쉬운....ㅠ.ㅠ

 

갤럭시노트3의 기능과 장단점등은 아직 잘모르겠습니다.

 

전 일단 외관리뷰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