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바나바나 소가죽 가방 K2APC-834BK

Jimin♥ 2013. 2. 11. 16:08
반응형

 

바나바나 소가죽 가방 K2APC-834BK

 

간단하게 메고 다닐 크로스백을 샀어요

 

눈에 들어온 아이는 사실 이 아이가 아니고 다른 아이인데요..

 

기왕사는거 소가죽이 나을듯 해서 소가죽가방으로 골랐답니다.

 

 

사진기 꺼내기 귀차나서 핸드폰으로 찍었더니..저러내요

 

이눔의 귀차니즘 :)

 

 

 

바나바나가 새겨진 금장장식이 보이네요.

 

실은 이가방을 어제 샀다가 저 금장 장식이 꺼꾸로 박혀있지 모에요

 

그래서 환불하고 오늘 다시 동네 백화점 돌아다니다가

 

결국 저 가방을 다시 사고야 말았네요

 

이번엔 정상품 ^^

 

 

 

가방이 깔끔하고 괜춘한거같아요

 

아무데나 메고다닐수 있을것 같고요

 

너무 캐쥬얼하지 않으면서도 정작틱하지 않는!

 

전 그런가방을 좋아하거든요 :D

 

 

가방의 뒤모습이에요 대부분의 가방이 그러하듯 뒷부분에 수납공간이 한군데 있네요 ㅎㅎ

 

전 여기다가 카드지갑을 넣을 예정이랍니다.

 

 

 

 

안의 내부에요!

 

안에도 지퍼로된 수납공간이 있구요~

 

 

그 반대편에는 저렇게 수납할수있는 주머니가 2군데 있습니다.

 

 

가방택을 살펴보면 중국산이 아니네요~

 

제조국이 한국이네요 ㅎㅎ

 

 

소가죽 100%!! 두둥!!

 

소가죽이니 오래 쓸수 있을거라 생각되요

 

더군다나 A/S도 계속 된다고 하니!!!

 

바나바나라는 브랜드는 알지도 못했고 별 관심도 없었지만

 

가방도 저렴하니 괜찮은것 같아요

 

참고로 가격은 16만 얼마인데(정가) 9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다 상술이죠! ㅋㅋㅋ

 

참고로 저는 백화점에서 구매했지만 이제품 저기 나오는 모델명으로 검색하면 인터넷에선 최저가 8만2천원이에요

 

저도 어제 불량인지 확인하면서 알게된 사실..

 

그치만 인터넷엔 다크브라운만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전 어쩔수 없이 9만8천원주고 사게됬네요 그래도 만족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