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JJ지고트 만두패딩 GGCJ-30-7151-339

Jimin♥ 2013. 2. 13. 19:55
반응형

 

JJ지고트 만두패딩 GGCJ-30-7151-339

 

오늘 포스팅 제품은 JJ지고트 만두패딩입니다.

 

겨울 다 지나가는데 왜 샀냐고 저희 엄마는 뭐라고 하시네요ㅠ.ㅠ

 

어찌됐든!!!

 

왜 만두 패딩이냐!! 카라 부분을 보면 만두 같이 생겨서......ㅋㅋ

 

 

 

오늘도 귀차니즘으로 핸드폰으로 "찰칵"

 

근데 제 디카도 예전디카로 화질이 핸드폰이나 별차이 읍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건 JJ지고트 만두패딩 블랙 55사이즈에요~

 

살이 쪄서 66을 입어야하지만! 66이 크게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55사이즈로 샀답니다.

 

 

 

단추는 사선으로 잠기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더 이쁜것 같습니다.

 

사진찍는 사람과 사진기?(핸드폰)이 이상하니 양해 바랍니다.

 

:)

 

 

JJ지고트라는 브랜드 회사꺼구요(사실 전 잘 몰른답니다..-0-)

 

지고트라는 브랜드와 JJ지고트라는 브랜드가 있어요

 

제껀 JJ지고트이구요 지고트의 서브브랜드라고 보면될듯 합니다.

 

지고트에서도 이 디자인과 완전 100% 똑같은 옷이 있어요

 

가격은 좀더 높았답니다.

 

혹시나해서 오리털함유량이랑 비교해봤는데 다른점을 모르겠더라구요..

 

JJ지고트(제가산것)모델명 : GGCJ307151339

 

지고트모델명 : JJC460718

 

한번 비교바랍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만두카라부분입니다.

 

입으면 달덩이만한 제얼굴이 다가려져서 너무 이쁘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단추 부분인데요...

 

많이 입다보면 헐거워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브랜드 옷이니 A/S는 되겠죠?

 

 

 

 

제품에 붙어있는 라벨입니다.

 

오리깃털이 30% 뿐이네요ㅠ.ㅠ

 

무게는...아주 가벼운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리털제품이니 다른의류들에 비해선 가볍답니다.

 

 그래도 엄청 따뜻하답니다....:)

 

 

 

아래는 제가 입고 찍은거에요

 

부끄러우니 얼굴은 가려주는 센스!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만두카라부분입니다.

 

얼큰이 제얼굴을 어느정도 커버해주네요..ㅋㅋㅋ

 

(사진은 살짝 얼굴으 파묻고 찍었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겨울!!! 매일매일 입고 다닐거에욧!!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