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안녕 맥순아!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 고급형

Jimin♥ 2016. 2. 9. 08:27
반응형


맥북 프로 레티나 15인치 고급형

안녕 맥순아!!!

#



오랜 고민 끝에(몇년을 고민한듯) 드디어 샀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할까하다가 묻지마반품 서비스말고 딱히 땡기는 것이 없어 인터넷 최저가 검색 ㅎㅎ

애플스토어보다 한 4~50저렴하게 산듯 합니다

가전제품이다보니 혹시 모를 파손을 대비해 퀵으로 받았어요 ㅎㅎ

#



두둥!!역시나 심플한 패키지!!!

#


두두둥!!!

더욱 심플한 맥북!!!

#


두두두두둥

완전 심플한 구성품!!!

이따위가 모라고 300만원 ㅎㄷㄷ(애플 공식홈 가격이지만...)

#



가장 먼저 확인한 리콜부분 체크!!

당연 맥북 제껀 해당사항 아니겠지만 그래도 체크!!!

#



심플한 바디❤️
요즘은 얇은 놋북이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뭐 이정도면 ..

흠흠

#


제 데스크탑이 워낙에 오래되서

웹서핑도 하기 버거울 정도였는데

요건 아주 날라다닙니다

ㅎㅎ

#



맥북도 샀으니 블로그도 열심히 해야지

맘먹었지만...

핸드폰으로 블로그중 ㅋㅋㅋ

#


맥북 레티나 답게 화질 하나는 굿!!

색감이 나무 좋은듯해요 ㅎㅎ

오래된 데스크탑으로 집에선 아무작업도 할수 없었는데...

그동안 안했던것들 그동안 못했던것들

서서히 차근차근 해볼랍니다

그전에 맥순이와는 많이 친해져야할듯 ㅠ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