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뉴스킨 갈바닉/갈바닉젤

Jimin♥ 2016. 2. 10. 08:32
반응형


​​

뉴스킨 갈바닉/갈바닉젤


고민끝에 뉴스킨 갈바닉을 질렀어요

#



갈바닉의 구성품들입니닷

갈바닉기계는 머 기계값이니
가격대가 있는거 이해가 되는데...
(약 가격대는 이십만원대 중반)

갈바닉젤이ㅋㅋ 살짝부담스럽더라구요ㅋㅋ
(갈바닉젤은 네번 하는 양의 젤이 약 사만원)

#



갈바닉 젤은

한상자에 총 네번할수있는 양의 젤인데용

머...피부관리실 다니는것보다야

아주많이 저렴하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함요ㅋㅋ

한번 마사지 하는데 만원이
없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닷 ㅎㅎ

#



전 약간...아니 좀 심한 게으름뱅..

귀차니즘이 자주 발동하는 관계로 생각날때만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하고난 다음날은 확실히 피부에 윤기도나고

화장도잘받고 얼굴도 뽀샤시해집니다..

그치만 전 꾸준히 안하기때문에
일시적인 효과만 보고 있습죠...

모든지 꾸준히 열심히하는게 중요한듯해요ㅎㅎ

#


-블로그 옮기기작업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