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베지터블 코인티슈/동전티슈

Jimin♥ 2016. 2. 14. 22:32
반응형



베지터블 코인티슈/동전티슈

#




요즘 하도 피부관리를 안한듯하여

셀프 피부관리를 하고자합니당

갈바닉 젤을 이용한 피부관리나 마사지크림...
녹차가루팩등등

이러한것들을 하고나면 세안할때 미끄덩함과
마사지 잔여물들로 기분이 나쁘곤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코인티슈! 동전티슈우우우-

#




물에 담궈두면 물티슈가 되어 얼굴을 닦아낼때
좋아요

물론 피부는 예민하니까 살~~살~~

휴대용 티슈케이스도 함께 들어있어서
가방쏙에 쏘옥 넣어가지고 다니다가
필요할때 써도 되겠어요!


디카는 꺼내기 귀차나 핸드폰으로
사진마니 찍는데

역시 화질도 안좋고 막 흔들리고 난리났네요ㅎㅎ

#



백원짜리 동전과 비교해보니
백원짜리 동전이 약간더 크네요ㅎ

#


뭔가 무방부제 무알콜 무형광물질이라니

조금은 안심?이 되는 코인티슈인듯 합니다ㅎㅎ

저는 피부관리할때 마사지액 닦아 내는 용도로 구매했지만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듯한 실용만점 티슈에요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