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에뛰드하우스 "스윗 레시피 베이비슈 베이스"

Jimin♥ 2013. 3. 9. 21:53
반응형

바쁜것도 없는데 한동안 블로그를 그냥 방치.....ㅎㅎ

 

오늘 에뛰드하우스에서 스윗 레시피 베이비슈 베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오늘도 귀차니즘으로 핸드폰으로 찰칵!

 

 

 

 

 

베이비슈 성분입니다~ 피부가 민감하신분들은 참조하면 좋으실듯 해요~~!!!

 

 

이크! 사진이 흔들렸네요!

 

3번에 보면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가 최상의 레시피로 만나 번들거림 없이 하루종일!! 샬라샬라~

 

가장 좋은 특징같애요! 약하게 나마 썬크림 기능도 있고요~

 

 

베이비슈를 열어보면 베이스 치고는 좀 묽은듯한 크림으로 되어있어요~

 

베이비슈는 민트 피치 베리슈 세가지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베리슈를 선택했습니다.

 

제 피부에 테스트 해봤어요~

 

생얼쪽은.. 못봐주겠네요...ㅠㅠ 피부 트러블과 코부분의 모공들.. 흑흑..ㅠ.ㅠ

 

관리 좀 해야겠어요 ㅋㅋㅋ

 

어찌 댔든 이런 피부가!

 

 

 

이러한 피부가!! 이러한 피부가!!!!

 

 

이쪽은 베이비슈만 바른 상태입니다.

 

보시면 피부 트러블도 어느정도 커버가 되고요

 

코부분도 보시면 어느정도 모공커버도 된듯합니다.

 

(제 생각만..그럴지도요..)

 

일단 제 개인 적인 생각으론 전 비비크림도 무거워서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 베이비슈는 발라도 가벼운 느낌이에요

 

잘 펴발려지고 흡수도 금방되서 좋아요

 

앞으로는 베이비슈랑 파우더만 해도 될듯합니다.(썬크림은 발라줘야겠죠..??ㅎㅎ)

 

일단 전 운동 끝나고 샤워후 나올때 항상 민낯이라 민망했는데

베이비슈만 하고 나와도 될것같아서 빈용기에 조금 담아놨습니다~

 

헬스장에 갔다놔야겠어요 ㅎㅎ

 

 

 

이로서 어설픈 리뷰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