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로레알 유스코드활성세럼+아이세럼]에센스,아이크림,주름개선기능화장품,로레알파리,로레알에센스,로레알아이크림,저렴한화장품

Jimin♥ 2013. 9. 15. 09:07
반응형

가격은 저렴하면서 기능성은 UP!

 

로레알 유스코드활성세럼과 유스코드아이세럼!

 

한 방울부터 느껴지는 피부감동, 생기 가득한 피부를 만나보세요!!! 라고 카피문구가 떡하니 있는 제품이에요!

 

 

 

 

에센스?개념의 활성세럼과 아이세럼 두개해서 5만5천언정도에 구입한것같아요!

 

예전에 호주에서 사온 유스코드 시리즈중 아이크림과 나이트크림 데이크림은 써봤는데 이건 처음 써보는것같아요..

 

요번에 로레알 사면서도 느낀건데 가격이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호주보단.. 비싸게 판매하긴하네요

 

제가 호주에 있었을땐 행사들어가면 15불이면 샀던에 우리나라는... 기본이 3만원이니..원...

 

어찌댔든!!! 이 유스코드 세럼은 피부를 생기있게 해주고 기능과 속도를 향상시켜준다는군요

 

아직 집에 다른 화장품들이 남아있어서 사용전이라..어떨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아이세럼의 경우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고 주름개선기능성도 있으며 촉촉해진다고 상품설명에는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아이세럼은 아이크림 대용이 아니라는 사실!

 

아이세럼은 아이크림전에 발라주는 에센스에요!

 

 

 

 

로레알 유스코드 활성세럼과 아이세럼 케이스가 블랙톤으로 너무 깔끔하게 나온거같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또한 사용하기 편하게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있는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유스코드 활성세럼은 주름개선기능은 물론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해요!

 

또한 환해지는 피부톤을 경험할수있고 택탱하고 촘촘해진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고 광고를 하고있네요~!!

 

뭐 사용전이라 딱히 아직은 잘모르겠습니다.

 

사용하게 되면 반드시 이 글을 수정해서 사용후기를 덧붙이도록 할꼐요^^

 

 

 

 

5만원이상 사면 주는 사은품세트들... 아 전 활성세럼1개와 아이세럼은 2개사서 7만5천원정도 쓴거같네요 ㅎㅎ

 

어찌됐든 사은품들이 너무 만족스럽게 많이 왔습니다.

 

선크림 2개와 활성세럼2개샘플용과 크림 2개 그리고 BB크림 2개!

 

너무 만족스런 구성이였습니다.

 

참고로 구매사이트는 신세계몰에서 구매했어요

 

신세계몰에..제꺼 이머니가 10만언정도가 있어서....

 

다른 대형몰이 더 저렴하긴 했지만.. 이머니를 쓰기위해....

 

어찌됐든 로레알 유스코드 시리즈!! 이전에 아이크림과 데이,나이트크림 모두 만족스러웠으니

 

이번에도 만족스러울꺼라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