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샤넬 파우더팩트]샤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샤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

Jimin♥ 2013. 8. 24. 10:41
반응형

 

 

 

 

얼마전 보라카이를 다녀왔습니다요...

 

보라카이 가기전 여유롭게 면세점을 둘러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촉박하여 면세점에서 꼴랑 파우더랑 립스틱 하나 건졌네요

 

다녀온지 2주가량 지나서 일상생활에 적응좀 하고 이제야 리뷰!

 

집에 쓰던 파우더팩트가 아직 남아있었지만, 면세점 화장품 코너를 그냥 지나칠순 없자나용!

 

그래서! 질렀습니다. 샤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 뭐가 이렇게 이름이 길어? 응? ㅋㅋ

 

디올팩트를 살까 고민하다가 이거 샤넬 헬시 글로우 쉬어파우더는 정말 가벼운 느낌이더라구요

 

워낙에 화장하는걸 귀차나해서 베이스 비비크림 머 이딴거 다 건너뛰고 파우더만 주로 하는데요

 

일단 화장이 무겁지 않아보여서 전 파우더만 주로 한답니다.

 

 

 

 

 

 

 

샤넬도 그렇고 디올도 그렇고 왜 얘네들은 화장품 주머니가 벨벳?재질로 되어있는걸까요?

 

고급스러워보이지만 먼지가 가득 쌓이는 재질...

 

잠깐 며칠 놔뒀다고 벌써 가라앉은 먼지들....에궁....

 

일단 샤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는 요즘 거의 파우더들도 브러쉬형태로 나오는것처럼 이것 역시 브러쉬 형태의 파우더입니다.

 

브러쉬형태의 파우더는 처음써보는거라 이게 되긴될까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요

 

이게 웬걸! 잘되네요! ㅋㅋㅋㅋ

 

오히려 골고루 더 잘 발리는 느낌?ㅎㅎ

 

 

 

 

 

케이스를 열면 내장된 브러쉬가 나오고요 그 브러쉬를 집어치우면 파우더를 보호하고 있는 뚜껑?이 나옵니다.

 

그뚜껑을 열면 저렇게 두둥!! 파우더가 담겨져 있어요!

 

일단 샤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는 커버력따윈 없습니다! 그냥 비비크림이나 요즘씨씨크림마니하죠...

 

그런걸 먼저 깔고 위에 해줘야 해요... 커버력은 정말 제로!!!

 

그치만 전 일단 가벼우니깐 선택했어요!

 

전 만족!! :D

 

 

 

 

 

 

전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20호?를 샀습니다.

 

뒷면을 보니 요즘 거의 대부분 기본이 자외선차단지수 30인데 이건 15네요..

 

머... 비비크림 이딴건 안발라도 전 선크림은 꼭 바르니깐 별 상관은 없지만 말입니다..

 

화장품 유통기한 18개월이라고 표기되어있네요... 메이드인 프랑스~~ 후후

 

일단 당분간 쓰던 파우더가 남아있어서 구석에 모셔둬야 할것 같네요 ㅋㅋ

 

 

아 여기서 한가지 팁!!!

 

 

 

 

 

벨벳재질의 케이스로 먼지가 쌓이는게 너무 싫어서 다른분들의 블로그를 검색하던중!

 

어떤분은 아예 처음에 사시면 벨벳재질의 외부케이스를 뒤집어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좋은 아이디어인것같아서 저도 따라했습니다!

 

어차피 화장품을 조금이라도 보호하기 위한 케이스이니 뒤집어서 사용해도 아무 상관없자나요? ㅎㅎ

 

화장하기전과 후의 비교샷을 담고 싶지만 제 꼬라지가 말도 아닐뿐더러... 이건 정말..커버력은 꽝이라..ㅎㅎ

 

그래도 가벼운 화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만족스런 제품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