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뱀파이어 립스틱 아멜리 플랫립스 914 뱀파이어

Jimin♥ 2013. 2. 14. 21:37
반응형

아멜리 플랫립스라는 것보다 뱀파이어 립스틱으로 더 유명한 아멜리 립스틱입니다!

 

립글로즈?는아니고 립스틱.......

 

학교 동생이 이쁘다고 사이트를 보여줬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아멜리 플랫립스는 시리즈가 여러개인데요 그중에 저는 914 뱀파이어를 주문했어요

 

제가 본 제품은 이제품이였으니까요~!!

 

 

 

핸드폰으로 찍어 화질이 안좋습니다.

 

:(

 

 

케이스를 열어보면 저렇게 이쁘게 담겨져 있답니다.

 

용기도 너무 고급스럽고 이뻐요

 

 

 

일단 사용해보기 전이지만 포장상태나 용기나 모두 마음에 들었답니다.

 

:)

 

 

음.. 핸드폰 사진으로 찍어서 그런지 색생이 잘 표현되지 않네요

 

대충 와인색입니다.

 

 

 

뱀파이어 립스틱을 바르기전 맨..입술....입니다.

 

전.. 입술색이 거의 없어요 흑흑.ㅠ.ㅠ

 

 

 

음 색이 잘표현되지 않았네요..

 

이것보다 약간 더 어둡고 진하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이건 립스틱 형태라 윤기가 나질 않아요..

 

그래서 위에 살짝 립글로즈를 발라줬어요.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본거랑은 색상이 좀 차이가 나더군요..

 

상세페이지에 나온 색은 참 이뻤는데 말이죠... 물론 입술모양도 이쁘고...

 

어찌됬든 원하는 컬러로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