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해외 』

Travel Story_브리즈번 이스터데이

Jimin♥ 2011. 7. 24. 20:14
반응형

■ Australia Story






Easter day Party

Jason Cat..

제이슨네 고냥이 소피~

완전 귀여움.. 그러나...날 할퀴었다는거..ㅜ.ㅜ

한달만에 보는 코헨이도 보고~

이날 아마 고냥이 우리가고 몸살났을듯.....ㅠ.ㅠ

너무너무 귀여운 고냥이~^^

달걀모형의 쵸콜릿들을 집 구석구석 숨겨놓고 애기들에게 찾으라고 고고~

역시 애들은 애들..정신없이 뛰어다니고 찾고 ㅎㅎ

너무너무 귀여운 아가들^^

나도 이스터데이라고 쵸콜릿선물을 받았다..으흐흐

내가 젤 좋아하는 쵸콜릿 ㅋㅋ

이날 하루종일 먹기만 한듯...ㅜ.ㅜ

점심부터 쭈우우우욱~

맛있는 소고기스테이쿠도 먹고 소세지구이도 먹고 맛있는 샐러드

맛있는 립..

먹는것 앞에선 한없이 행복해지는 내모습..-0-

처음엔 내가 안본 이슨이네 가족도 온다고 해서 안가려고했는데

웨인이가 나에겐 선택권이 없다고 무조건 가야한대서

거의 어거지로 간거였는데 맛있는 음식도 먹고 귀여운 아가들도 보고~

해피해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