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Jimin♥ 2014. 5. 11. 00:06
반응형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오랫만에 맛집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한! 하지만 맛은 오래도록 해온듯한 맛있는 그곳!!

 

바로 강남구청역 새중앙교회 맞은편에 위치한 맛있는 단팥죽집 호랑이 장가가는날 입니다~!!

 

일단 가게 이름이 참 신선하고 좋은것 같아요!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창피함을 무릎쓰고... 블로그에 포스팅하기 위해!! 밖에서 찰칵찰칵 찍어보았습니다~

 

화환이 있는것을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 맞나봐요 ㅎㅎ

 

근데 화환에 ..두둥!! 홍수..아??

 

가게 주인장분이 홍수아언니?랑 친분이 있으신가보네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그런지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어용!

 

사진을 찰칵찰칵 찍고 단팥죽을 주문해 보았답니다~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사진이 맛있는 단팥죽을 제대로 표현을 못했네요ㅠ.ㅠ

 

핸드폰사진은 이래서 안좋은가봅니다.ㅠ.ㅠ

 

어찌됐든! 호랑이장가가는날 단팥죽은 정말 영양만점 단팥죽이에요!

 

맛있는 떡도 들어있고 무엇보다도 은행 밤 잣등 다양한 건강견과류가 듬뿍!

 

단팥죽도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국내산 팥을 이용해서 만든 단팥죽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직 스럽지 뭐예요!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단팥죽을 먹고 입가심으로 마신 허브티!

 

달달한 단팥죽을 먹고 나서 마시는 허브티 캐모마일은 단팥죽과 정말 환상적인 궁합인것 같아요.

 

그래서 특별히 메뉴를 만드신건가?ㅎㅎ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쿠폰도 제공해주는데요

 

모든 메뉴 한개당 도장을 찍어주신답니다.

 

도장을 다 모으면 커피든 단팥죽이든 모든메뉴중 하나가 공짜!

 

다른데는 커피류만 되던가 그러던데....

 

쿠폰이라는게 별게 아닌것 같아도 저같은 사람에게는 아주 유용한것 같아요 ㅎㅎ

 

호랑이장가가는날 싸장님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신것같은데

 

단팥죽이 맛있는것 같으니 대박나실거 같아용

 

종종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엔 맛나는 빙수로다가 ㅎㅎㅎ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명함을 찍은건데..이눔의 수전증.ㅠ.ㅠ

 

그래도 알아보실수는 있으실거에용 주소로 보니 잘 모르실듯..ㅠ.ㅠ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요건 너무 맛있어성 혼자 먹기 아까우니까! 엄마 아빠 드릴고 포장한거랍니당

 

집에 와서 엄마랑 아빠 드리니깐 너무너무 맛있게 잘 드셨어용!

 

저희엄마는 입맛도 까다로우신 편인데 이건 잘맞나봐요 아무말 안하시고 그릇을 깨끗하게 비우셨답니다..ㅎㅎ

 

 

#

 

 

 

[호랑이장가가는날]단팥죽이 맛있는 그곳! 강남 맛집!

 

 

 

호랑이 장가가는날의 가격표를 소심한 제가 소심하게 찰칵 찍어봣습니다.

 

100% 국산팥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ㅎㅎ

 

여름에는 빙수를 먹어도 맛있을것같아요! 날씨가 조금만 더 따뜻해 진다면 빙수도 한번 먹으러 와봐야겠어용 ㅎㅎ

 

그리고 오른쪽에 이벤트를 하는데요! 바로 블로그나 SNS등에 올리고 다음번 주문시 후기를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한잔이 공짜!

 

저도 맛있어서 올릴려고 했던거지만 이런 이벤트를 하니 더욱 기분이 좋아진다는 >_<

 

다음번에 가면 아메리카노를 꽁자로! 으흐흐흐흐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