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Jimin♥ 2014. 5. 10. 23:59
반응형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주문주신 고객님들 제품 포스팅을 하고! 맛집 하나포스팅하고 꿈나라로 갈거랍니닷ㅎㅎ

오늘 포스팅은 가로수길 맛집 크로와상 파는곳이에요

#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퍼블릭하우스에서 맛난 밥을먹고 정말 미친듯이 돌아다니다가 쉴겸 눈에 보이는 이곳!

롤링크로를 아무생각없이 들어 왔답니닷!


정말 아무생각없이...

#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샵은 아담하니 이뻤구요 늦은시간은 아니였지만 샵안에는 한산해서 조용하고 좋았어요ㅎㅎ

그래도 저녁에 가서 그런지 크로와상이 많이 없었답니다ㅜㅜ

#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따뜻한 아메리카노 두잔과 애플 크로와상 그리고 하나는 모카 크로와상이던가...

다녀온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ㅜㅜ

날이 갈수록 심해진다는...ㅜㅜ

#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주문한 크로와상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커피와 정말 잘어울어져서 더욱 맛났던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에 가로수길 가면 한번더 방문해서 여러가지 크로와상을 먹어봐야겠어요

그때 다시 자세하게 포스팅 하는걸로....

이번엔 맛배....기라고 해두죠ㅋㅋ

#

 

[가로수길 맛집 롤링크로♡]맛있는 크로와상이 잔뜩있는 그곳! 롤링 크로!

가로수길을 가신다면! 간단하게 요기할걸 찾으신다면!

롤링크로 한번 방문해 보셔욧ㅎㅎ

졸려서 그런지 너무 간단간단 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ㅎㅎ

다음에 다시 자세히 하도록 할게욧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