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가로수길 맛집]퍼블릭하우스!샐러드가 맛있는집!

Jimin♥ 2014. 5. 10. 23:56
반응형

 

[가로수길 맛집]퍼블릭하우스!샐러드가 맛있는집!

안녕하세욧 써니비에요!

얼마전에 다녀온 가로수길 맛집 퍼블릭하우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닷!

#

 

 

 [가로수길 맛집]퍼블릭하우스!샐러드가 맛있는집!


가로수길 자체가 골목골목에 맛집들이 많아서 좀 찾기가 힘들었는데요

좀헤메면서 찾은만큼 정말 후회없는 음식점이였어욧ㅋ

점심때라 그런지 잘생긴 오빠들이? 나와서 쿠폰을 나눠주고 있었어요 ㅎㅎ

#

 [가로수길 맛집]퍼블릭하우스!샐러드가 맛있는집!

사진에 보이는 샐러드는 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었고 샐러드위에 빵이라고 해야하나!

빵이 얹혀져서 같이나오는데 샐러드에 올려진 크림에 찍어먹으면 정말 예술이에욧

먹는동안 감탄사만 수십번 외쳐댄듯 해요

정말 가로수길 최고의 맛집인것 같아요:D

#

 [가로수길 맛집]퍼블릭하우스!샐러드가 맛있는집!

두번째 메뉴는 화덕피자인데 뭔가 독특한 맛이였어요

화덕피자는 특별히 와~맛있다 정도까진 아니고

먹을만하네 머 맛있네 이정도 였습니닷ㅎㅎ

#

 [가로수길 맛집]퍼블릭하우스!샐러드가 맛있는집!


크림파스타는 잘 못하는데 가서 먹음 느끼한거 아시죠?

여긴 느끼함도 없고 소스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ㅎㅎ

가로수길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여기도 정말 강추해드리고 싶어욧ㅎㅎ

#

[가로수길 맛집]퍼블릭하우스!샐러드가 맛있는집!

가로수길에 가신다면 한번 꼭 들려보세욧ㅎㅎ

네이버에 퍼블릭하우스라고 검색하심 지도 나오니까 저처럼 길치가 아니시면 잘찾아가실거에요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