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엘레나가든-강동점

Jimin♥ 2012. 4. 7. 21:40
반응형

 

 

 

 

 

 

 

 

 

 

 

 

 

 

 

 

 

 

 

 

 

 

kayla와 먹 먹을까 고민하다가 강동에 있는 엘레나 가든 방문...

가격도 저렴하고 요리의 종류도 다양했고.. 무엇보다도 맛있는 화덕피자 고르곤졸라를 맘껏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았다.

홈플러스안에 있어서 그런지 어린아이들을 데리고온 엄마들이 많았고 분위기는 상호명데로 정원같이 깔끔하게 꾸며 놓았다.

생각보다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놀랐고 가격에 비해 음식의 질은 높았다..

화덕피자에 꽂혀서 그런건지 몰라도....ㅋㅋㅋ

어찌댔든 고르곤졸라는 진짜 짱 맛있었다.. 고르곤졸라만 먹는다고 해도 만오처넌 이마넌정도 댈텐데...

여긴 뷔페인데.. 가격은 잘기억안나지만 만언 안팎이였던것으로 기억한다..

완전 굿..~

왜 우리동네에는 없는거냐구.ㅠ.ㅠ 우리동네에도 엘레나 가든을 달란 말이다!!

어찌댔든 강동맛집까진 아니더라도 가도 돈이 아깝지는 않은곳 같다..

굿..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