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퓨어스킨젤리 오리지널 바세린

Jimin♥ 2016. 2. 11. 22:19
반응형

​​
퓨어스킨젤리 오리지널 바세린


쿠팡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하려고하니 9800원 미만이라 무료배송으로 변경하고자...

만만한 바세린 장바구니에 담기!

#



완전 초미니 사이즈로 900원에 산듯해요ㅎㅎ
(하지만 100ml 도 엄청싸다는게 함정)

몰랐는데....

요~~바세린이 활용도가 아주 다양하다고 하네요ㅎㅎ

#



요 아이를 입술에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촉촉해지고 좋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포스팅들을 보면

요아이로 립밥도 만들고 고체향수도
만들수도 있더라구요ㅎㅎ

#



바세린은 요렇게 고체형으로
이런 초미니 사이즈를 사도
오래오래 사용할듯 해요

전 팔꿈치등 건조한부분만 콕 찍어바를려고
구매해봤는데요

보습력은 진짜 최고인듯해요ㅋㅋ

#



모든 화장품에는 개봉한 날짜를 기재해두면

모르고 지나칠수있는
사용기한을 확인하기쉬워요:)

#

-블로그 옮기기작업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