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AHC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Jimin♥ 2016. 2. 12. 23:11
반응형


AHC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아이크림

#



요즘 홈쇼핑에 자주보이는 요아이!

AHC아이크림이죵!

볼때마다 사고싶단 생각은 했지만 쓰고있는 아이가 많이 남았기에... 참고 참고 또 참았지만!

결국 방송종료후 사게 되었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방송중에 살껄 그럼..조금이라도 더 쌀텐데...ㅜㅜ

#





AHC아이크림은 이미 많은 블로거들에게도 유명한 제품 이더라구요

제품케이스에 있는 간단설명!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화장품
메마르고 늘어진 피부에 촉촉함과 탈력을 채워주고 어두운 눈가의 피부고민 개선과 리프팅강화를 돕는 아이크림 캬캬

#



손등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재형은 흘러내리지는 않을정도의 묽은듯?합니다


손등에 살살 문질문질~~
.
바르고나서보니 약간의 유분기가 있어요

그러나 기분나쁜 정도는 아니니 괜찮습니다ㅎㅎ

#





이 아인 포페이스라고 제품명에 있듯이

얼굴전체에 문질문질 해줘도 좋아요

가격도 아주 저렴하고 넉넉히 주니 아깝지 않아요ㅋㅋ
.

#





사은품으로 같이 온 앰플두개

블랙 케이스는 AHC캡쳐 씨 브라이트닝 앰플

블루 케이스는 AHC캡쳐 히아루로닉 앰플 입니닷
.
.




브라이트닝 앰플은 칙칙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피부진정을 돕는 발효 컴플렉스 함유 미백 앰플이라고 적혀있어요
.
.



히아루로닉 앰플은 피부보습막 형성과 피부의 진정을 돕는 발효 컴플렉스 함유 보습앰플이라고 적혀있네요
.
.




그리고 마지막 사은품은

요 아이들도 아주 유명한아이더군요ㅋㅋ

설명은 위아이들과 동일하네요ㅎㅎ

#





일단 싼가격이라 부담스럽지않고 아이크림을 아끼지않고 문질문질할수 있어 좋은듯합니다

현재 아이크림만 개봉하여 쓰고있는데

만족스럽네요ㅎㅎ

여기저기 지인들한테도 뿌리기에도 좋은 아이템!!

#



2016년 2월 현재 우연히 홈쇼핑을 보다가

아이크림 뉴버젼이 출시 되었더군요

다쓰면 또 질러야겠습니다ㅎㅎ

이상 AHC아이크림 리뷰였습니다

#

-블로그 옮기기작업 포스팅-





손등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재형은 흘러내리지는 않을정도의 묽은듯?합니다


손등에 살살 문질문질~~
.
바르고나서보니 약간의 유분기가 있어요

그러나 기분나쁜 정도는 아니니 괜찮습니다ㅎㅎ

#





이 아인 포페이스라고 제품명에 있듯이

얼굴전체에 문질문질 해줘도 좋아요

가격도 아주 저렴하고 넉넉히 주니 아깝지 않아요ㅋㅋ
.

#





사은품으로 같이 온 앰플두개

블랙 케이스는 AHC캡쳐 씨 브라이트닝 앰플

블루 케이스는 AHC캡쳐 히아루로닉 앰플 입니닷
.
.




브라이트닝 앰플은 칙칙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및 피부진정을 돕는 발효 컴플렉스 함유 미백 앰플이라고 적혀있어요
.
.



히아루로닉 앰플은 피부보습막 형성과 피부의 진정을 돕는 발효 컴플렉스 함유 보습앰플이라고 적혀있네요
.
.




그리고 마지막 사은품은

요 아이들도 아주 유명한아이더군요ㅋㅋ

설명은 위아이들과 동일하네요ㅎㅎ

#





일단 싼가격이라 부담스럽지않고 아이크림을 아끼지않고 문질문질할수 있어 좋은듯합니다

현재 아이크림만 개봉하여 쓰고있는데

만족스럽네요ㅎㅎ

여기저기 지인들한테도 뿌리기에도 좋은 아이템!!

#



2016년 2월 현재 우연히 홈쇼핑을 보다가

아이크림 뉴버젼이 출시 되었더군요

다쓰면 또 질러야겠습니다ㅎㅎ

이상 AHC아이크림 리뷰였습니다

#

-블로그 옮기기작업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