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랑방 메리미 LANVIN marry me

Jimin♥ 2016. 2. 11. 22:30
반응형


랑방 메리미 LANVIN marry me

러블리 향이 은은한!

랑방 향수를 선물로 받았어욧ㅎㅎ

#



랑방꺼는 처음써보는데 메리미는
랑방향수 베스트중 하나라고 하네요ㅎㅎ
맞나요?

랑방 메리미는 튀니지산 비터오렌지와
삼박재스민 그리고 풍성한장미 꽃잎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며
싱그러움과 매혹적인 관능미를
동시에 표현해준다라고?
상품 페이지에 나오내욧

#



제가 받은건 작은사이즈로
케이스는 한손에 쏘속 들어와요ㅎㅎ

케이스 디자인도 세련되니 예쁜듯하고요

향도 몬가 고급지고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향으로 2~30대에 딱인듯 합니다!

선물용으로도 아주좋을듯한 메리미향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