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버즈런 크루져보드

Jimin♥ 2016. 2. 17. 11:59
반응형


버즈런 크루져보드


공원산책중에 크루져보드 타는 사람들보고
저도 덜컥 사버렸네요ㅎㅎ

탈지안탈지 몰라서 일단
저렴 입문용으로 구매ㅎ

#




버즈런은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더라구요

잘 안나간다와 저렴이 치곤 좋다?

저처럼 처음 타는 사람들에겐
금액 부담도 안되고 좋은것 같습니닷

#



택배도착!

두둥!

겉박스엔 버즈런 로고가 있어요!

조심스럽게 살짝 칼로 개봉해봅니다

#



두둥두둥

설명서와 보증서가 들어있고요
비닐로 꽁꽁 싸매져있는
크루져보드가 들어있어요ㅎㅎ

#




아 이런이런 ...

사기전 블로그에서 보던 비닐포장 ㅎㄷㄷ

많은 블로거분들이 지적했던 건인데

비닐뜯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요ㅎㅎ

#



심플한블랙컬러의 귀여운 버즈런 크루져보드!

집안에서 살짝 굴려봤는데...

균형잡기조차 힘들더라구요ㅎㅎ

유튜브 강습보면서 공부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




#크루져보드 #보드 #슈퍼보드 #미니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