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한국 』

대관령 양떼 목장

Jimin♥ 2012. 4. 7. 22:00
반응형

 

처음으로 인터넷에서 패키지 여행상품을 구매하여 다녀온 여행..

G쇼핑몰에서 1인당 24,4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대관령,경포대,허브농장까지!!

여행사는..우리여행사였나... 기억이 잘안난다..G쇼핑몰들어가서 확인할수도 있지만...귀찮다!!ㅋㅋㅋ

어찌댔든 잠실서 7시경 출발!

첫번째 방문지는 양떼목장...이날이 3월24일 이였는데...이날 서울은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었다...

운도 지지리도 않좋지...하고 떠났던 여행...

그런데 이게 왠일??? 대관령엔 엄청난 눈이 내려와있었다..

거기 사시는 분의 말로는 어제밤부터 내렸던 눈이라고 한다...근데...대박...!!

 

양떼 목장 산책을 하러 고고슁!!!

 

 짜리몽땅한 나의 사진도 올려주시고.....별로 안쌓인거 같이 보이지만 엄청나게 많이 쌓여있었다..

 눈두께를 보시오!! 케잌 모양처럼 엄청 두껍게 쌓인 이쁜 눈!! 사진 속 모델은 나의 친척동생이다.. 내가 설정을 해주고 친척이 모델...ㅎㅎㅎ 시키는데로 다하는 이쁜 우리 인아~~

 양떼 목장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다가 보니 펫말이 하나 빼곰히 고개를 내밀고 있었다..

손씻는 곳이라는데...엄청 쌓여서....ㅠ.ㅠ

 3월말에 이렇게 많이 쌓인 눈은 태어나서 처음 본듯하다...물론 스키장같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눈은 말고...

 

 

 온 세상이 하얗다~ 너무 기분이 좋았던 날!

 

 사진찍으러 오신분들도 엄청 많았다.. 그만큼 너무 이뻤던 대관령의 양떼목장...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양들은 모두 안에 있었다... 귀여운 양들....ㅋㅋㅋ

 

가이드 언니?는 아닐테지...ㅠ.ㅠ 나도 나이가..ㅠ.ㅠ 아무튼 가이드 언니 말에 따르면 이 양떼목장의 주인은 정말 양떼를 키워돈을 벌려고 하셨지만, 실패 하셨단다..

양털을 팔아보기도 하시고, 양고기도 팔아보시기도 하시고 별의별 장사를 해보셨지만.. 실패하셨다고 하신다.

지금은 이렇게 관광상품이 되어 우리에게 다가오기 전엔 말이다..

방송 촬영지로도 많이 나온 대관령 양떼 목장은.. 정말 굿이다..

솔직히 겨울의 양떼 목장은 이쁘지 않을것같아 기대하지 않았지만 뜻밖에도 눈이 엄청 많이 와줘서

불과 2시간전에 비가 축축히 내리던 서울에 있었던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다른나라에 온것같은 착각을 들게 만들어줬다..

친척동생과난... 엄청난 바람과 추위에 정상까진 올라가진 않았고 걍 중간까지 올라갔다가 양들이랑만 놀았다..

나이는 못속이는건가.ㅠ.ㅠ

어찌됐든 날 잘잡은 여행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