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제주 』

제주여행 아홉째날 하나

Jimin♥ 2011. 10. 10. 08:08
반응형
다음날 아침 비행기 이므로 사실상 이번여행의 마지막날인 아홉번째날이였다
마지막인 만큼 최대한 제주도의 바다를 많이 담아 갈것이다
또한 제주오기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제주 아일랜드조르바 방문또한 오늘 가게 될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우린 월정리에 있는 월정 해수욕장으로 이동했다
월정해수욕장은 말앞의 작은 해변가로 네비에는 검색이되지않는다
그냥 월정리 근처가서 해변도로를 달리다보면 도로변에 오래된듯한 책상과 의자가 보일테고 그 앞에는 푸른 바다와 그뒤에는 해변가와 어울리는 그리스풍의 까페 아일랜드 조르바가 있다

안타깝게도 우리가 이곳을 방문한날이 월요일로 영업을 하지않는 날이였다

그래도 맘씨좋은 주인장언니가 까페안에 사진도 찍게 해주셨다
약간의 대화도 나누고 사진도찍고ㅎㅎ
주인장언니도 이 까페처럼 약간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는 언니였다ㅎㅎ
날씬하구 이뿌구 부러울 뿐이였다ㅋㅋ






















까페앞의 월정해수욕장은 완전 제주의 모든 바다가 그렇듯 여기 또한 환상이였다
너무도 깨끗한 바닷물ㅜㅜ
감동그 자체였다

어찌나 맑은지 작은 물고기때가 와따가따하는것도 다보였다
심지어 그 물고기들의 색이 투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일랜드조르바는 내가 좋아하는 일리원두를 쓰고 있어 마시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닫는날이라ㅜㅜ

그래서 다시 커피를 마시기위해 다른까페로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