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제주 』

제주여행 아홉째날 세엣

Jimin♥ 2011. 10. 10. 08:43
반응형
커피를 마실 까페 두곳 아니 사진은 찍지않았지만 또 휴일이였던 까페까지 세군데를 헛탕치고나니 배가 고파왔다 그래서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맛집 문어라면을 먹기위해 해변도로를 따라 성산쪽으로 이동

이동 도중에 발견한 까페
아싸라비야를 외치며 입장!






사람을 무지 좋아하는 멍뭉이가 우릴 반겨줬다






이 까페도 내가 좋아하는 일리커피를ㅋㅋ오옝




오면서 사왔던 올레꿀빵ㅋㅋ 달달한게 완전 내 취향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며 바다를 한참동아 바라봤다

이날이 제주에서의 마지막이 아니였으면 하는 생각을 하면서...ㅜㅜ






그렇게 시간을 보내며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까페를 나왔다

차타러가는길에 낑낑대는 소리가 들려 가봤더니 아까 까페에 있던 멍뭉이와 달마시안 한마리ㅋㅋ



까페안에서도 낑낑대고 그러더니 쫒겨났나보다ㅋㅋ
완전귀여운 멍멍이들을 뒤로하채 성산으로 출발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