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Covent Garden-올림픽 공원

Jimin♥ 2011. 12. 28. 22:13
반응형


Kayla와 함께한 Lunch~!

메뉴를 정하다가 Kayla의 강력 추천으로 가게 된 곳...


위치는 올림픽공원 맞은편 길가에 있음!

밖에서 보기에도 조그마한 파스타집인데

안에 실내 내부도 아기자기 했다.


테이블이 몇개 안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무지하게 많았다..

대기하던 사람들도 꽤 있었다.

주문한 요리들이 나오고~ 우리는 요리에 집중!! ㅋㅋㅋ



마지막 사진에 있는 오징어먹물.. 먼.. 피자였는데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오징어먹물을 이용해 반죽한거라 그런지 빵색깔이...잘못보면 탄듯한..ㅋㅋㅋ
근데...빵부분은.. 쫌 탄맛이 난거 같기도 하다 ㅋㅋ 화덕식으로 얇아서 맛은 그럭저럭 있었던것 같다.
함께 주문한 크림스파게티..이것도 이름이 기억이 잘..안나지만.. 맛은 괜찮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