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Big Mouth-송파맛집

Jimin♥ 2012. 1. 19. 12:33
반응형

Kayla와 요즘 매일 여행계획을 세우다가 지쳐버렸다...

그래서 우리를 위로해주기 위해 오랫만에 맛집 나들이...

요번에 간곳은 송파 가락시장근처 맛집인 빅마우스를 방문했다.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괜찮았다..

손님들도 많진 않았지만 꾸준히 계속 들어오고 있었고~

내가 좀 늦게 도착해서 kayla가 미리 주문을 해놓았다.



피클!! 난 피클은 안좋아하는데.....ㅜ.ㅜ

피클과 식사전에 빵이 나온다~


크림파스타 중 하나 주문을하고~


매콤한 리조또 한개 주문하고~


곤졸라피자는... 공짜로.. 공짜로 먹을수 있는 Tip!!

스파트폰 어플 중 아이쿠폰을 다운받아서 업체검색어에 빅마우스라고 친후 쿠폰을 다운 받으면 된다.

메뉴2개 이상 주문시 곤졸라 피자가 공짜!!


전체적으로 맛을 살펴보면..

우선 크림파스타는 담백한맛보다는 살짝 느끼했다..

그래서 난.. 크림파스타 한입 리조또 한입...ㅎㅎ

리조또는 크림파스타를 먹고나서 먹은것이라 그런지, 아님 원래 그런지 맛인 괜찮았다..ㅎㅎ

그리고 공짜로 나온 곤졸라피자!!

곤졸라피자는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듯!!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치즈맛이 강해서 너무 좋았다!!

전체적으로 메뉴 가격도 저렴하고 갈만한곳 이다.

요긴 송파 가락시장에 경찰병원이 있고 그 경찰병원 사거리 .. 음... 경찰병원에서 큰길가로 맞은편에보면

골프 연습장이 있고 그 아래 1층이 빅마우스다!!

대로변에 있어 찾아가긴 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