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제주 』

제주여행 셋째날 두울

Jimin♥ 2011. 9. 26. 20:12
반응형
다희연을 다녀와서 제주 유명맛집중 하나인 성산일출봉쪽에 있는 오조해녀의집을 방문ㅋㅋ



세번째 먹어보는 제주 오리지널 전복죽!
이걸 맛본 이후로 다른 죽은 다 맛이없다!
제주 전속죽은 사진에서 보이는거같이 색깔이 초록빛이돈다
이유는 제주에선 전복죽을 끓일때 내장도같이넣기때문이다
서울에선 그냥 허여멀건...
내장을 넣어서 영양이듬뿍ㅋ
내장맛도 안나고 너무너무 맛있다




전복도 무지큰아이가 들어있다ㅎㅎ
한그릇을 뚝딱헤치우고 해녀집앞에있는 해녀동상한컷 찰칵!



전복죽을 먹고나와 등대를 한번 걸어줬다
등대 걸어가는 길에는 낚시를 하는 사람들도 몇몇 보였다 그중 이모가 아시는분들도 계셨다ㅋ
잡으신 물고기도한번 찍어주시고ㅋㅋ





내 얼굴은 소중하므로 뒷모습만ㅋㅋ




이렇게 제주의 셋째날이 끝나는구나ㅜㅜ
제주좋아 너무좋아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