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Food Story (노르웨이 숲 까페)

Jimin♥ 2010. 9. 25. 01:53
반응형

  ■
 Food Story
   노르웨이 숲 까페
 





하남 노르웨이 까페
핸드드립까페로 직접 커피를 볶는다...
여기는 직접 커피를 볶아서 어디론가 판매도 하는것 같았다.
경기도 하남시 상산곡동 172-1에 위치한 이 까페는 도로변에 위치해있지만
잘보이지 않아 잘못하면 지나치기 쉽다..
너무나도 한적하고 볼것없는 도로를 달리다가 설마 이런곳에 까페가 있을줄이야...
맘씨 좋은 사장님 덕분에 잘못 시킨 커피도 공짜로 마시고 내가 원하던 커피도 마실수 있었던~
사장님 감사해용^__^ 복받으실꺼에요~~
밖에 테라스도 있었지만 아직은 더운 날씨인지라 실내에 자리를 펴고 앉았다.
밖에 테라스도 너무 이쁘게 해놨다.. 숲이라는 까페 이름에 걸맞게 나무들 사이에 테이블이 있었다.
창업자들을 상대로 강습도 하신다고 하던데 나도 배우고 싶다는.ㅠ.ㅠ
이곳역시 일반 체인점에서 먹는 커피와는 달리 직접볶아서 판매를 해서 그런지 맛 또한 깊고 맛이 있다.
커피에대해 잘 모르는 나지만 그래도 확실이 다른곳과는 맛이 달랐던^^
여기선 "더치커피"라 하는 10시간정도 우려내야하는 특이한 커피도 있었다..
10시간동안 한방울한방울 나오는 커피원액....근데... 10시간...너무 길다...
그만큼 맛과 향또한 대단하다고 한다... 더치커피의 또다른 이름으로 커피의눈물이라고 한다..^^
이곳저곳 구석구석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쓴듯한 까페..^^
입구에는 커피 모양의 돌로된 장식이 있었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아주 좋은 커피향이
내정신을 뺏아갔다..^^
사장님도 너무 좋으시고 커피도 일품이였던 까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