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제주 』

제주여행 아홉째날 네엣

Jimin♥ 2011. 10. 10. 18:26
반응형
문어라면을 먹기전 근처왔응께 성산일출봉근처가서 사진함 찍어주었다
별로 안높아보여도 굉장히 가파르기때문에 의외로 힘든 코스다
가봤던 곳이기도 하고 올라가기싫기도 해서 패스ㅋㅋ



일출봉 근처에 있는 커피있수다 까페ㅋㅋ
방금 마시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서 아메리카노 한잔 더!ㅋㅋ














까페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었다
콘센트자리에 그려져있던 펜더곰도 인상적!

원래 문어라면을 먹으려했으나 커피로 배를 채우는 바람에 일단 집에가서 씻고
다시 나오기로 하고 집으로고고했다

가는 도중 일코스 종착지 및 이코스 시작지점에 가서 완주한척 인증샷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