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부산맛집 달맞이고개 브런치카페 콜라보

Jimin♥ 2016. 4. 16. 22:21
반응형




​부산맛집 경치좋은 브런치카페
일루아호텔 콜라보


부산여행 이틀째 되는날

늦은 아침 이른 점심을 먹으러
브런치카페로 갔어요!!!

#
​​


소개할 부산맛집 브런치카페는

달맞이고개 일루아호텔 안에 있는
콜라보라는 카페입니다 ㅎㅎ

#


사실부산...벚꽃구경 겸 여행간건데

남쪽나라라 그런지 많이 져버렸더라구요ㅠㅠ

벚꽂이 지지않았다면

여기 콜라보 창문으로 바라보는 해운대는

정말 천국 느낌이였을 것 같은데...

#


지금은 현지인이 된 듯한 서울아가씨와

수다떨며 냠냠냠

펜케잌과 베이컨 그리고
샐러드와 에그스크램블이 한접시에

#


그리고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냠냠냠

#


맛있는 아메리카노오오도 홀짝홀짝

#


맛있게 냠냠냠

맛은 부산에 하도 맛집이 많아서
머라고 딱 말할순 없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 바다를 보면서 냠냠하니 기분도 굿

#


주차장에서 바라본 일루아 호텔 입구입니다

해운대쪽에서 오는 거라면
달맞이고개 시작점에서 가까워요

#


일루아 호텔 안으로 들어와
콜라보카페로 올라가게되면
제일먼저 보이는 빵빵빵

부산은 체인빵집보다
개인빵집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체인보다 맛으로는 짱이라는 거겠죠

#


빵코너를 지나오면 탁트인 카운터와
유리안에는 맛있는 디저트들이 가아득!!!

보기만해도 달콤달콤 합니다 ㅎㅎ

#


메뉴는 대충 이러하옵니다

#


금요일이라 그런지 그닥 붐비지 않고
조용히 수다떨며 배채우기 좋았어요 ㅎㅎ

벚꽃만 안졌다면
최고의 브런치타임이였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았습니다 ㅎㅎ

#

#부산콜라보
#부산일루아
#부산맛집
#부산브런치카페
#달맞이고개맛집
#달맞이고개카페
#달맞이카페
#부산카페추천
#부산카페
#해운대브런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