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Jimin♥ 2016. 12. 6. 20:50
반응형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이벤트
.
.


스타벅스 매년 시작하는
다이어리 증정이벤트



항상 행사음료 + 그냥음료
마구마구 마셔야 주는!!!

이번년도는 아리따운 천사님이
저에게 주셨어요

전 단 세잔만 마시고 겟!!!
.




일단 천사님은
먼저 올클리어 하시고
핑크다이어리를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
.


그다음 기본음료 제가 세잔 마시고

마지막 크리스마스 음료 천사님이 냠냠

그리고 한판더 올 클리어!!!
.
.


드디어 다채웠어요

근데...근데...

회사건물 스타벅스에도

번화가 스타벅스에도

2017 스타벅스다이어리 핑크 컬러는
모두 품절 ㅠㅠ

민트도 컬러는 이쁜데 너무 크고

레드는 너무 강렬해서 눈아프고

블랙은 생긴거 자체가 우중충한 저에겐
더 우중충하게 만들어줄 뿐이고 ㅠㅠ

결국 천사님이 천사님 동네에서
핑크를 구해주셨답니다:D
.
.



저희 집주변과 회사주변은
모두 품절이기에

천사님이 대신 구해주시고
택배로 쏴주셨어요 ㅎㅎ

핑크 갖기 힘들다 ㅠㅠ
.
.


다이어리 컬러와 깔맞춤 볼펜을
같이 줍니다
ㅎㅎ

근데 이 볼펜을 쓸까나 몰겠네요 ㅎㅎ

.
.


그런데 말입니다...

이 볼펜.... 제조국 ...

명품임???ㅋㅋㅋ

제조국이 이탈리아로 되어있네요 ㅎㅎ

근데 정작 다이어리는 차이나 ㅎㅎ
.
.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한장한장 살펴봅시다

앞쪽 전체적인 2017 달력과 2018달력
.
.


그리고 2017년 버킷리스트 작성란
.
.


그리고 월별 스케쥴 정리하는 페이지

2016년 12월부터 시이작되더라고요
좋다아~
.
.



그다음 일별 끄적끄적란
.
.


그다음 뒷쪽 무지란
.
.


그다음 모눈종이
.
.


그다음 뜯어 쓸수 있는 기프트 택인데 흠

저걸 쓸까요???

쓸일이 과연???
.
.



마찬가지로 엽서...

이것도 안쓸듯
.
.


마지막 2017스타벅스 다이어리
맨뒤 숨겨져있던
올해의 쿠폰 세장!!!

잘 먹겠습니다아
.
.


요기에 맨뒤에
요로콤 숨어 있어요 ㅎㅎ
.
.



#스타벅스다이어리
#2017스타벅스다이어리
#2017스타벅스플래너
#2017스벅다이어리
#2017스타벅스
#스벅다이어리
#프리퀀시이벤트
#다이어리
#스타벅스이벤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