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양식 :D 』

Book Story_트와일라잇 시리즈(스테파니 메이어)

Jimin♥ 2011. 8. 11. 10:09
반응형

■ Book Story

 





감각적인 서스펜스 로맨스 <트와일라잇> 시리즈!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을 그린 서스펜스 로맨스『트와일라잇』. 나의 뱀파이어 연인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첫 번째 책으로, 이 시리즈는 뉴욕타임즈와 아마존의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큰 인기를 누렸다. 불행한 연인들이라는 테마를 스릴 넘치게 변주한 이 소설은 뱀파이어 소년과 인간 소녀의 사랑을 감각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포크스로 이사 온 벨라는 아름답고 신비한 소년 에드워드를 만난다. 그러나 어찌된 일인지 첫 만남부터 에드워드는 노골적인 적의를 드러내고, 오래지 않아 벨라는 에드워드와 그의 가족들이 뱀파이어라는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다. 오랜 세월 수련을 통해 피에 대한 갈망을 억눌렀지만, 에드워드는 벨라를 향한 끌림과 흡혈 욕구 사이에서 갈등한다.

하지만 서로에 대한 마음은 깊어만 가고, 에드워드와 벨라는 점차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게 된다. 그리고 벨라는 자신을 밀어내는 에드워드를 견디지 못하고, 자신도 뱀파이어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품게 된다. 한편 악한 뱀파이어들이 그들을 추격하면서, 위험은 극에 달하는데….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보통 책을 읽고난후에 영화가 개봉을해서 영화를 보곤 했는데 이건 반대의경우.
트와일라잇 영화를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책을 전부 구매해서 읽은책^^
해리포터에서 케드릭디고리로 나왔던 아이가 여기서 뱀파이어 에드워드역으로 출현했다.ㅋㅋ
근데 난 에드워드보다 제이콥이 더 좋음 ㅋㅋㅋ
아무튼 영화도 재미있고 책도 재미있는 책!!!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