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AHC 더 리얼 포페이스 시즌4 아이크림/AHC아이크림

Jimin♥ 2016. 3. 22. 08:44
반응형





AHC 더 리얼 포페이스
시즌4 아이크림
AHC아이크림

#



지난번 구매한 AHC아이크림이

거의 다써가길래

홈쇼핑 보고 구매했어요 ㅎㅎ

CJ홈쇼핑으로 아침에 주문했는데

그날 낮에 왔다는...

역시 대한민국!!!

#



이번 홈쇼핑 구성은

AHC아이크림 정품용량 10개
AHC아이크림 미니사이즈 3개
AHC에어쿠션 파운데이션 1개
AHC아니크림 샘플 2개

이렇게 구성되었습니다

#



블랙케이스라 그런지
시즌3보다 더 고급져 보이고
세련되 보이는 것 같아요

#



정품 용량 크기 입니다

아이크림 치곤 용량이 꽤 돼요 ㅎㅎ

무엇보다도 다들 아시겠지만
아이크림용으론 물론

얼굴전체에 다 발라도 되는
아주 대박 아이템입니다

#
​​



새로나온듯한 쿠션 형태의 파운데이션입니다

21호 라이트베이지

이건 선택권이 없더라고요

까무잡잡한 제 피부엔 노노!!

엄마 화장대 위에 고스란히!!!

#



자외선 차단지수를 보니
여름에 쓰기에 좋을것 같아요

아직 사용 하면 안되니까
완전 개봉은 하지 않았습니다

파운데이션이나 기본적인 커버는 가능하겠죠??


지난번 아이크림은 지인들에게 하도 뿌려서
저는 막상 몇개 안쓴거같아요 ㅎㅎ

이번엔 나혼자만 쓸테야!!!

#

#ahc아이크림
#ahc아이크림시즌4
#ahc
#아이크림
#아이크림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