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키엘 울트라 페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점보

Jimin♥ 2016. 2. 15. 22:07
반응형


​​

키엘 울트라 페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점보


키엘 오일프리 수분크림

#




얼마전 키엘 수분크림 하나를 올렸었는데

또다시 수분크림...

이번 제품이 원래 제가 쓰는 수분크림이고...

지난번 수분크림은 케이스가...가지고 싶...

마침 기존쓰는 수분크림이 바닥이
보이길래 질렀어요

ㅎㅎ



키엘 울트라 페이셜 오일프리 젤크림은

수분크림으로 산뜻하게 바르기에
너무좋은 아이템이에요

무거운 화장품을 싫어하는
저에겐 아주 딱이죠ㅎㅎ

#




오일프리 제품이라 민감한 제피부에도
별다른 자극없이 잘 맞는답니다

약간의 쿨링효과도 있어
여름철에 쓰기에 더욱좋아요

저는 사계절 쓰지만 ㅎㅎ


#







증정용으로 같이 들어있던
울트라 페이셜 오일프리 클렌져

그리고 울트라 페이셜 오일프리 토너

오일프리 수분크림 미니

그리고 동안에센스까지!

#




키엘 오일프리 수분크림은 저처럼 무거운 제품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대박템인듯 합니다

다른 수분크림에 꽂히지않는한 계속사용할듯해요

#

-블로그 옮기기작업 포스팅-




얼마전에 친구에게도 선물했어요

#



친구에게도 점보사이즈를 선물로주고 싶었지만

요 아이는 여름에만 한정으로
점보사이즈가 나온다고 하네요

점원 언니님께 물어보니
유월정도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제꺼도 유월까진 못버틸듯하여
조만간 사러가야될듯합니다 ㅎㅎ

일년에 점보사이즈 기준으로
세통정도 쓰는듯하니 세개 질러놔야겠어요 ㅎㅎ


#


#키엘 #키엘수분크림 #키엘오일프리수분크림 #키엘오일프리 #울트라페이셜크림 #수분크림 #수분크림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