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와콤 인튜어스 DRAW CTL-490

Jimin♥ 2016. 3. 25. 08:41
반응형



와콤 인튜어스 DRAW CTL-490

와콤 타블렛!!!

#




와콤 인튜어스 타블렛을 선물받았어요 ㅎㅎ

예전부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안사고 있었는데 후후후후

센스쟁이님이 보호필름도 같이 사주셨어요

파우치는 사은품 !!!

#




워낙에 그림엔 소질이 없지만

이번기회에 심심할때 연습해보까 해요

머...정 안되면 마우스 대용으로 ...

ㅋㅋㅋ

#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타블릿 본픔과 연결선 펜 설명서 끝!!!

#

​​



크기는 A4용지 반만해요

근데 여기서도 전체화면이 아니고

블랙패드위에 도트가 있는데

그 안에서만 사용 가능 하답니다

#



본품 뒤에를 열어보면 여분의 펜촉이 있어서

쓰다가 닳으면 교테 해주시면 되요

연습좀 하다가 살짝 봐줄만 하면 게시판 하나 더 만들어서 올려놔볼까 합니다 ㅋㅋㅋㅋ

이상 와콤 타블렛 리뷰 였습니다

#


#와콤타블렛
#와콤
#타블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