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일상 :) 』/『 혼자놀기 』

어른들을 위한 색칠놀이 컬러링북-컬러링cafe

Jimin♥ 2016. 2. 23. 07:30
반응형


​​컬러링북-컬러링cafe
문화색연필 36색으로 예쁘게!



스트레스 해소겸 혼자놀기 장난감으로

컬러링북 선택!

어른이 되어 하는 색칠공부?

#



더비싸고 좋은 외쿡 색연필도 있지만

저는 문화색연필 36색으로 결정했어요

처음에 손으로 잡아댕기니 안열리더라구요

알고봤더니 모서리 구석에 푸쉬ㅋㅋㅋ

#



색깔은 요렇게 많이 있구요

더 많은 색상이 있으면 당연히 좋겠지만

저정도도 무난히 갠찮아요~


#



제일 첫장 완성본ㅋ

처음이라 색감 조절도 못하고

삐죽삐죽 튀나오고ㅋㅋ

그래도 멀리서 보면 나름 괜찮다는...ㅋ

하는동안은 잡생각도 안나고 시간도 금방가고

혼자놀기에 딱좋은 아이템이에요ㅎㅎ

#


#컬러링북 #컬러링북추천 #혼자놀기
#취미 #취미생활 #시간때우기
#색칠공부 #색칠놀이 #색칠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