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배부른리뷰 』

부산 맛집 센텀 그랜드애플뷔페

Jimin♥ 2016. 4. 16. 21:36
반응형


​​

부산 맛집 센텀 그랜드애플뷔페


저번주 부산여행시 다녀왔던
그랜드애플뷔페를 소개합니닷

#



카운터 옆 물품 보관하는곳에서
우리의 물건을 지켜주고 있는
애플피규어?가 늠름하게 서있었어요 ㅎㅎ

#



그랜드애플 뷔페 피규어 옆에는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엄마들모임장소로도 좋을듯합니다 ㅎㅎ

가격대는 싼편은 아닌걸로!!!

#


그랜드애플이 좋았던 이유는 바로 요 킹크랩!!!

원없이 냠냠 ㅎㅎ

그랜드애플 뷔페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그랜드애플의 모든 메뉴는 담지 못했지만 글보단 사진이 짱이겠죠??

아래부터는 사진만 나열 합니다 ㅎㅎ

#






끝으로...

정신없이 먹을땐 안보이더니

다 먹고 나가는길에 보았어요 ㅠㅠ

앞쪽 사진중 참치모형에 손가락 집어넣은곳 바로 옆에 이렇게 수족관이 있었어요..

입을 뻐끔뻐끔 하며 저랑 눈이 마주치는데...

미안...맛있게 먹었어...

#

#그랜드애플
#부산맛집
#부산여행
#부산
#부산뷔페
#부산그랜드애플
#센텀맛집
#센텀시티맛집
#센텀그랜애플
#센텀뷔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