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아베다 블루오일 벨런싱 컨센트레이트

Jimin♥ 2016. 3. 28. 21:37
반응형




아베다 블루오일
벨런싱 컨센트레이트

아베다 인기상품중 하나인
블루오일을 구매했어요 ㅎㅎ

#



크기는 7ml 용량으로 아주아주 작아요

직업특성상 근육이 항상 뭉쳐있는 저에게

친구가 좋다며 본인것을 제 어깨에 문질문질
해줬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사무실에 놔두고 틈틈히 문질문질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ㅎㅎ

#




이 아인 백화점가격 25,000원으로

가격은 사악한 편인듯해요

인터넷 최저가도 택배비포함 약 이만원대인듯하여 그냥 백화점서 구매했어요 ㅎㅎ

#



구매하자마자 개봉후 반품불가 스티커를 그자리에서 붙여주시더라고요

무섭게 ....ㅋ

아베다 블루오일은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주고 긴장을 풀어주는 성분이 있어 근육이뭉쳤을때 사용해주면 좋아요

두통이 있을시에도 관자놀이쪽에 문질문질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ㅎㅎ

#


실제 본품입니다

박스크기가 작은만큼 본품도 아주아주 작아요

색상은 블루오일답게 청량한 블루 컬러에요

#



뒷면은 미국 원산지이고 24개월 쓸 수 있다는군요
이 조그마한 오일은
한달도 안되 다쓸듯하지만 흠흠

그래도 다른 블로거님들 보면 생각보단 오래 쓰신다고들 합니다 ㅎㅎ

#



뚜껑을 열어보면 롤 형태로 되어 있어요

친구가 해주는거 보니깐 뭉친곳에 저롤로 마사지하듯이 문질문질하더라구여

할때도 물론 시원했지만

하고 난 후 일분가량 뒤쯤?? 문질문질 한부분이
파스처럼 쏴아~~해서 시원해요 ㅎㅎ

물론 파스만큼의 쏴~함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

#아베다 #아베다블루오일 #블루오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