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뷰티리뷰』

잇츠스킨 뉴트리셔스 매직 비비 크림 디엑스

Jimin♥ 2016. 3. 24. 07:25
반응형


​​

잇츠스킨 뉴트리셔스
매직 비비 크림 디엑스


헥헥

잇츠스킨 비비크림

#



친척님께서 괜찮다며 추천해주신
비비크림입니닷

조그마한 용기에 살짝 덜어주어서 써봤더니

끈적임도 없고 어느정도
톤도 올려주고 좋더라고요 ㅎㅎ


#


잇츠스킨 비비크림은 희안하게

컬러가 딱하나에요

제가 그동안 써왔던 애들은
호수가 다있었는데 말이죠 ...

#



잇츠스킨 비비크림은 튜브 형태로 되어있고

눌러주기만 하면 쑥쑥 나오는 방식으로

사용하기도 편리해요 ㅎㅎ

#



잇츠스킨 비비크림
손등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아직 친척님이 덜어준 양이 좀 있어서
그걸로 테스트!!!

#



반쪽만 문질문질!!

대충 펴발라 봤습니다 !!

유분기가 없고 잘스며들고
번들번들안거리고

부담스럽지 않게 톤업도 해주고

무엇보다도 깜짝 놀랐던게 가격!!!

잇츠스킨 처음 써보는데
가격이 아주 놀라웠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착하더라고요 ㅎㅎ

#



자외선 차단기능도 있어

가볍게 외출시에는 비비크림 하나만
바르고 나가도 되겠어요 ㅎㅎ

#

#비비크림추천
#비비크림
#잇츠스킨
#잇츠스킨비비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