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마음의 힐링:D 』/ο『 힐링한국 』

부산여행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

Jimin♥ 2013. 5. 2. 21:34
반응형

날씨도 따뜻해지고... 정말 아주 오랫만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금요일날 근무를 마치고 부산으로 출발~~~

 

7시반쯤 출발해서 12시쯤 도착한것 같네요!

 

토요일부터 본격적으로 놀기 위해 피곤하지만 금요일 저녁에 출발했답니다~

 

금요일은 도착해서 부산에 있는 친구를 만나 간단히 맥주를 마시며 얘기를 하고 헤어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광안리로 고고!!

 

 

 

 

 

광안리 도착하자마자 찾은곳은 아침이라 배가 고팠기 때문에 브런치를 하기 위해 투썸에 들어갔어요~

 

광안리해변 앞에는 까페들이 참 많이 있답니다.

 

저희는 그냥 주차하기 편한곳 찾다보니 투썸으로 들어왔네요 ㅎㅎ

 

투썸에서 간단히 브런치를 즐기며 여유롭게 광안대교와 바다를 바라보았답니다^^

 

아침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브런치를 즐기고 바다에 왔으니 해변에 안들어가볼수가 없어서 해변가 산책도 했어요^^

 

이날 부산은 남쪽나라라 그런지 반팔입고 돌아다녀도 햇살이 뜨겁더라구요~

 

날씨도 너무 좋고 오랫만에 떠난 여행이라 그런지 기분도 너무 좋고~

 

이래저래 너무 좋았답니다 ^^

 

 

 

 

 

 

바다위에 한가롭게 떠다니는 요트들이 많이 보였어요

 

이 사진.... 광안대교 윗부분이 좀 잘렸다고 약간의 구박?! 을 받았답니다..흑흑.ㅠ.ㅠ

 

전 카메라가 좋든 나쁘든 사진찍는 방법을 잘몰라요 ㅠ.ㅠ

 

오랫만에 듣는 파도소리도 너무 좋았고 그냥 바다를 바라보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은 시간들이였어요

 

 

 

 

 

이날 어방축제?라고 하는 무슨 축제가 있는 날인데 오전이라 그런지 축제분위기도 안나고 사람도 없었고

 

어방축제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뭐지?뭐지? 하면서 돌아다녔다는...ㅎㅎ

 

날씨가 따뜻해도 물은 차가워서 사람들이 한동안 안들어간 바다는 정말 깨끗했어요..

 

저 깨끗한 바다도 여름만되면.... 지저분해지겠죠..ㅠ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보정을 하나도 안했는데도 피부가 환하게 잘나왔어요 히히

 

절대 보정하나도 안한 사진인데. 카카오스토리에 올리니

 

친구들은 안믿네요 ㅋㅋ 자연광이 젤 좋은것 같습니다요 ㅎㅎ

 

 

 

 

 

밤에 다시 찾은 광안리 모습이에요~

 

어방축제? 라는 행사때문에 여러 조명이 켜져있어 광안대교가 이쁘게 나오질 않네요 흑흑

 

사진보다는 훨씬 예쁜 광안대교랍니다

 

 

 

 

 

광안리어방축제가 대체 몰까요??

 

물고기로 뭔가는 하는거 같은데...!!

 

검색해보는것도 귀찮고해서 그냥 넘어갔어요! ㅎㅎ

 

 

 

 

 

와우... 저희 야경보러왔다가 주차할때 없어서 엉금엉금 저 도로를 몇바퀴를 돌았는지 몰라요..

 

몇바퀴도니깐 아침에 갔었던 투썸에 자리가 나서 냉큼 주차를 했답니다 ㅎㅎ

 

아침엔 몰랐는데 밤이 되니 약간 축제 분위기가 나네요 ㅎㅎ

 

 

 

 

화려한 전등갓?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게 주렁주렁 매달려있었어요

 

물고기에 보면 텍스트로 소원같은게 적혀있더라구요

 

 

 

 

광안리 어방축제가 뭔지는 모르겠으나

 

사람구경은 정말 잘한것같아요 ㅋㅋㅋ

 

아쉬운 광안리 야경을 뒤로하고 흑흑...

 

이제 또 언제나 가보려나..ㅠ.ㅠ

반응형

'『 내 마음의 힐링:D 』 > ο『 힐링한국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대산 양떼목장  (0) 2013.05.19
부산 해동용궁사 절벽에 있는 절  (0) 2013.05.02
프로방스  (0) 2012.10.02
오랫만에 찾은 헤이리  (0) 2012.10.02
파주 출판도시  (0) 2012.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