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맥북프로 레티나 15인치 애플케어

Jimin♥ 2016. 11. 30. 06:34
반응형


맥북을 구매하고 초반부터 애플케어를
먹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다가
그냥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
.




맥북 프로 15인치 애플케어를
구매하기까지도 고민했지만
어디서 구매하느냐도 고민이였죠...

오프라인 매장이냐 온라인이냐...

애플케어의 오프라인 매장가격은
390,000원
어마어마 하죠...

결국 온라인구매로 결정
294,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후후
.
.



요 얇은 상자 하나가 애플 정가기준으로는
어마하게 비쌉니다
.
.



애플케어 뒷면에는 수리 보증기간을
1년에서 2년을 더 플러스 해주며
전화지원도 90일에서 수리보증기간과
동일하게 업그레이드 됩니다
.
.

요까짓게 머라고...




애플케어 안에 내용물을 보면 더 기가차죠 ㅋㅋㅋ
종이 몇장 달랑 ㅋㅋㅋ
.
.



일단 애플케어 등록하기전
저의 맥북프로 레티나의
무료보증기간을 확인해봤습니다

2017년 2월 1일

아직 두달남았군요 ㅎㅎ
.
.



맥북프로 애플케어 종이쪼가리를 보면
애플케어 등록 넘버 스티커가
종이쪼가리 앞면에 붙여있고

종이쪼가리에는 등록방법등 설명이
각국의 안어로 나열되 있습니다
.
.



애플사이트에 애플케어 등록 화면으로
접속을 하면 등록 버튼이 보입니다

이 이후부터는 애플사이트에서
시키는데로 입력입력...

애플 아이디 패스위드가 필요하고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애플케어의 시리얼 넘버가 필요합니다

입력후 이메일로 샬라샬라
애플케어 보증증명관련 메일이옵니다
.
.


애플케어를 적용한후
저의 맥북 프로 보증기간이
17년2월에서 19년 2월로
변경된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
.



하단에 보면 애플케어 적용받은거다
라고도 표기가 되있네요

사실 애플케어는
먹여도 되고 안먹여도 된다고 합니다

다만 먹이지 않았을시 고장이 난다면
특히나 애플은 에이에스 비용이
어마어마한데 이 모든걸
다 떠안아야되는 셈인거죠

39만원 정가는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저렴하게 29만원대로 샀으니
이년동안 보험료낸다 생각하면
마음 편할것 같습니다 ㅎㅎ

사긴했지만 고장안나고
오래오래 썼음 좋겠네요 ㅎㅎ



#애플케어
#애플
#맥북프로레티나
#맥북프로레티나애플케어
#맥북프로레티나15인치
#맥북프로
#애플케어등록
#애플보증기간
#애플서비스
#맥북프로케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