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대로 리뷰 :D 』/『 쇼핑리뷰』

애플 매직마우스2

Jimin♥ 2016. 4. 16. 20:01
반응형




​​애플 매직마우스 충동구매기

날씨도 우중충한 오늘!!!

요며칠 회사에서 쌓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충동구매를 했습죠 ..

흠흠...

#




인터넷이 만원 더 싸단걸 알고 있지만!!!

지금 당장 뭔가를 질러야 할것같은 기분에!!

질러버림!!! 질러 질러!!!

#



안녕 사과!!!

#


매직마우스2는
OS X 버전 10.11이상부터 호환이 됩니다

그 이하 버전의 경우는
업데이트가 먼저 되야해요 ㅎㅎ

#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심플디자인!!!

머...이게 애플만의 매력인듯!!!

#


구성도 군더더기없이 깔끔!!!

#


한손에 쏘옥!!!

사실 마우스가 집에 있지만
데스크탑용으로 쓰던거라 안이쁘고 ........

그냥 충동구매...

#


매직마우스 뒷면입니닷

#


매직마우스 옆면입니닷!!!

#


나의 맥순이와 함께 찰칵!!!

블랙 무광케이스
너무 이쁘지 않나효??후후

#


제 OS는 얼마전 업데이트를 해서 10.11.4

케이블 연결하니 바로 두둥

딱 한번만 인식할수 있게 꽂아주면 됩니다 ㅎㅎ

#


아 이뿌다 히히히히히히

충동구매로 삼성언니에게 또 빚...

그래도 나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줬으니

감수해야죠 ㅎㅎ

이상 매직마우스2 충동구매기 였습니다!!!

#

#매직마우스2
#매직마우스
#애플
#애플마우스
#애플매직마우스
#무선마우스

반응형